안녕하세요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한성준이라고 합니다 .
KT 기업전화를 사용중인데 지난번에 녹취기능을 추가해 통화내역이 녹음되는 기능을 사용중입니다 .
회사 전산실에 콜박스 설치후 거기에 녹취가 저장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 음성파일을 통화 대상자가 접근할수 있는 기능이 필요해서 그런데
콜박스에 접근해 파일을 취사 선택하거나 또는 API를 통해 외부에서 접근이 가능한 방법이 있는가 궁금합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안녕하세요.
KT 공식가입센터입니다.
해당 문의는 (국번없이)100번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:-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