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목 콜센터 구축
작 성 자 테*스 연 락 처 010-63**-88** 등 록 일 2024-09-20 09:44:17
내 용
본사 대표 번호로 전화 오는 건수들이 많은데 그 중 불필요한 광고 등의 내용이 많아서 대표번호 응답 설정을 바꿀 수 있는지 알아보고 바꾸고자 합니다.

<현재 본사로 전화오는 내용들>
1. 가맹문의
2. 입점 및 출점 문의 - 부동산중개업체/임대인의출점 제안
3. 협업 문의(행사 및 이벤트 협업)
4. 매장이용 고객 CS
5. 기타
(고용노동부, 세무서와 같은 정부기관 혹은 정책자금 및 마케팅 등 광고들이 많음)

<바꾸고자 하는 내용>
(1). 본사 대표전화로 전화 걸면 ARS가 전화를 받고
(2). 음성으로 문의사항을 누르면 해당 안내 멘트로 넘어가고
(3). 각 항목별로 아래와 같이 프로세스 이뤄지도록 변경
* 직접 전화 받는 기능 자체를 없애도록 만들고 싶습니다.
(각 전화번호 남겼을 때 어떤 카테고리로 남겨진 연락처인지 구분 필수)

1. 가맹문의
(1). 1번을 누르면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일 내 연락 준다는 멘트, 연락처 남기도록 설정
(2). 해당 정보는 메일 등으로 전송 되도록 설정
(3). 가맹문의 1번 눌렀을 땐 연락처 남겨 주시면 ~~ 빠른 시일 내 연락 드리겠다. 홈페이지에서도 창업문의를 남길 수 있다는 멘트

2. 입점 및 출점 문의 - 부동산중개업체/임대인의출점 제안
(1). 2번을 누르면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일 내 연락 준다는 멘트, 연락처 남기도록 설정
(2). 해당 정보는 메일 등으로 전송 되도록 설정

3. 협업 문의
(1). 3번을 누르면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일 내 연락 준다는 멘트, 연락처 남기도록 설정
(2). 해당 정보는 메일 등으로 전송 되도록 설정

4. 매장이용 고객 CS
(1). 3번을 누르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일 내 연락준다는 멘트, 연락처 남기도록 설정
(2). 해당 정보는 메일(운영본부 고객 CS담당자) 등으로 전송 되도록 설정

5. 기타
(고용노동부, 세무서와 같은 정부기관 혹은 정책자금 및 마케팅 등 광고들이 많음)
(1). 이 경우는 사무실 전화로 착신 되도록 설정.
(2). 단, 09~12시반, 13시반~18시만 착신 연결 되도록 설정.
(3). 12시반~13시반 점심시간으로 부재중, 13시반 이후 전화 걸어달라고 알림 설정
(4). 18시 이후 ~ 09시 업무가 종료 되었음을 알리며 09시 이후 전화 부탁한다는 멘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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