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목 2024년 6월 KT 콜센터 "AICC" 하나로 상담 편리하게 하세요.
작 성 자 관리자 등 록 일 2024-06-04 14:55:15
내 용
안녕하세요 KT공식가입센터입니다.

최근 AICC 도입을 하는 기업, 사업장이 늘어나는 추세인데요

아무래도 단순·반복·클레임 등의 상담으로 인해 직원들의 스트레스가 높기 때문입니다.

AICC 도입을 하시게되면 직원들이 해야 될 상담을 보이스봇, 챗봇이 대신 수행하다보니

스트레스 감소는 물론, 24시간 365일 상담이 가능합니다.

더욱더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> 문의 전화 : 1522-5030
> 자세히 알아보기 : http://kt-in.com/product/callcenter
X
X